홈
고객센터
  • 스마트인사이트
  • 원격기술지원 서비스
서비스 바로가기
  • 공인인증서 신청 및 관리
  • 서비스 메뉴얼

1588-8064

  • 스마트빌 도입문의
  • 1:1 문의
 
회원/요금제관리
회원가입 요금제 선택
전자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정발행 세금계산서 역발행 세금계산서 수신 수정세금계산서 교부사유 안내
수정세금계산서 발행 팩스설정방법 간편발행 서비스 사용방법
전자계약
전자계약 작성 전자계약 수신 전자계약 대량등록 전자계약 대량등록조회
전자무역
구매확인서 전자 발급 준비사항 구매확인서 작성 구매확인서 신청
스마트채권
서비스 메뉴얼 다운로드
채권잔액확인서비스
채권잔액확인서 작성 채권잔액확인서 수신
scm
SCM사용방법
공인인증서
공인인증서신청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사용방법
시스템연동
SAP 연동 Oracle 연동 자체구축
스마트폰 앱
스마트빌 앱 기능 안내 안드로이드 앱 설치 안내 아이폰 앱 설치 안내
온라인데모
회원가입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수정세금계산서 발행 국세청전송
전자계약 작성 공인인증서 신청 SCM 사용방법 멀티형 엑셀입력
연동사용방법
스마트빌 구매확인서 전자발급 프로세스
「대외무역관리규정」의 개정('11.1.3)에 따라 2011년 7월 1일부터는 구매확인서의 전자발급만 허용됩니다.
스마트빌 구매확인서 발급전 준비사항
스마트빌 구매확인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먼저 KT-NET 가입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KT-NET가입이 완료된 후 은행에서 발급 받은 전자무역업무 이용 신청 확인서를 스마트빌에 전달하면 스마트빌이 수발신 식별자를 시스템 등록한 후에 스마트빌 구매확인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 발급 고객>
<KTNET 발급 고객>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