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고객센터
  • 스마트인사이트
  • 원격기술지원 서비스
서비스 바로가기
  • 공인인증서 신청 및 관리
  • 서비스 메뉴얼

1588-8064

  • 스마트빌 도입문의
  • 1:1 문의
 
회원/요금제관리
회원가입 요금제 선택
전자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정발행 세금계산서 역발행 세금계산서 수신 수정세금계산서 교부사유 안내
수정세금계산서 발행 팩스설정방법 간편발행 서비스 사용방법
전자계약
전자계약 작성 전자계약 수신 전자계약 대량등록 전자계약 대량등록조회
전자무역
구매확인서 전자 발급 준비사항 구매확인서 작성 구매확인서 신청
스마트채권
서비스 메뉴얼 다운로드
채권잔액확인서비스
채권잔액확인서 작성 채권잔액확인서 수신
scm
SCM사용방법
공인인증서
공인인증서신청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사용방법
시스템연동
SAP 연동 Oracle 연동 자체구축
스마트폰 앱
스마트빌 앱 기능 안내 안드로이드 앱 설치 안내 아이폰 앱 설치 안내
온라인데모
회원가입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수정세금계산서 발행 국세청전송
전자계약 작성 공인인증서 신청 SCM 사용방법 멀티형 엑셀입력
연동사용방법
서비스 메뉴얼
스마트빌 메인에서 공인인증서 메뉴를 클릭합니다.
사업자번호를 입력 하신 후 사용 가능한 공인인증서가 있는지 확인 합니다.
사용가능한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사용하고자 하는 인증서를 선택하고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공인인증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빠짐없이 정보를 입력 하고, 서류제출 방법을 선택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 수단을 선택한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고, 결제 수단에 따른 결제 정보를 입력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하단의 신청서 출력을 클릭하고 신청서와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선택하신 서류 제출 방법에 따라 서류를 접수합니다.
제출한 서류가 이상이 없을 시 고객님의 메일로 공인인증서 발급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