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공인인증서

다른기관(은행 및 타기관)에서 발급 받은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로 스마트빌 사용이 가능한가요?

스마트빌에서 사용 가능한 공동 인증서는 아래와 같이 3가지 입니다.

-발급기관과 상관없이 사업자 범용인증서 ( 11만원 )
-은행에서 발급하는 [ 전자세금용 인증서 ]
-한국정보인증과 한국무역정보에서 발급하는 [ 스마트빌 전용 인증서 ]

사용 가능한 인증서가 없다면 신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거래하는 은행으로 전자세금용 인증서 발급 문의를 하시거나,
스마트빌 전용 인증서를 신청할 경우, 한국무역정보 1566-545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빌에서 보유하고 있는 인증서를 스마트빌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방법은,
[ 스마트빌 홈페이지 로그인 > 메인페이지 > 공동인증서 > 공동인증서 사용가능 여부 확인]에서
사업자번호와 공동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