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님이 받으신 발급안내 메일의 첨부 파일(issue.html)을 열어 공인인증 신청서에 기재했던 사업자등록번호 및 주민
   등록번호, 발급용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공인인증서 발급 받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이용약관동의한 후 “발급요청”버튼을 클릭하세요.
3. 발급 받을 저장 매체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세요.
4.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5. 인증서 발급이 완료 되면 인증서 손상 및 분실에 대비하여 “공인인증서 복사” 버튼 을 클릭하여 공인인증서를 백업
받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공인인증서 복사(백업)
1. 복사할 인증서를 선택한 후 인증서암호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세요.
2. 선택한 인증서를 복사할 매체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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