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스마트빌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조사
1. 더 좋아진 스마트빌
1-1) 스마트빌에서 오픈한 다음의 기능 개선과 부가서비스 중 알고 계신 것은 무엇입니까? (복수응답)
1. 스마트빌 뉴스레터 오픈 자세히보기
2. 전자세금계산서 팩스 발송 서비스 오픈 자세히보기
3. 네이트온 연동 서비스 오픈 자세히보기
4. 매입자 세금계산서 수신시 매출자에게 이메일로 알림 자세히보기
5. 내거래처 공유 기능 자세히보기
6. 자동납부 시 신용카드 사용 가능 자세히보기
7. 사용요금 휴대폰 결제 기능 자세히보기
8. 스마트빌 공인인증서 서비스 변경 자세히보기
1-2) 스마트빌에서 오픈한 다음의 기능 개선과 부가서비스에 대한 평가해주세요.
1. 스마트빌 뉴스레터 오픈 자세히보기
2. 전자세금계산서 팩스 발송 서비스 오픈 자세히보기
3. 네이트온 연동 서비스 오픈 자세히보기
4. 매입자 세금계산서 수신시 매출자에게 이메일로 알림 자세히보기
5. 내거래처 공유 기능 자세히보기 .
6. 자동납부 시 신용카드 사용 가능 자세히보기
7. 사용요금 휴대폰 결제 기능 자세히보기
8. 스마트빌 공인인증서 서비스 변경 자세히보기
2. 더 좋아질 스마트빌
스마트빌에서 오픈 예정인 다음의 기능에 대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1. 전자세금계산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출시
2. 매입자 이메일 2개 및 품목 99개 등록 기능
3. 국세청 자동 전송 기능
4. 전자계약 연동 서비스 오픈
3. 타 asp 서비스 사용현황
우리 회사는 매출발행 시 [ ]개의 전자세금계산서 ASP서비스와 국세청 e세로를 ( ) 하고 있다.
우리 회사는 매입수신 시 [ ]개의 전자세금계산서 ASP서비스와 국세청 e세로를 ( ) 하고 있다.
4.평가하기
스마트빌 전체 서비스에 대한 점수는 100점 만점에 [ ]점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5.제안하기
스마트빌을 이용하시면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 타 ASP에서 사용해보고 좋은 기능을 제안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