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 기업 고객이 사용하는 안전한 전자계약 스마트빌싸인

도입문의

서비스소개

  • 맞춤형 구축 방식 지원: 고객사 상황에 맞는 구축 컨설팅, 웹/SaaS/연동 방식 지원
  • 비용·업무 리소스 절약: 계약서 전달 비용·리소스 70% 절감, 계약서 보관·관리 비용 0원
  • 뛰어난 업무 효율성: 서명 및 인증방법의 자유로운 선택, 계약 작성, 전달, 보관까지 한 번에!

연동특장점

  • ERP 직접 연동: ERP와 전자계약 데이터가 연계되어 입력 수작업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CS 업무 리소스 절감: 스마트빌싸인 직영 고객센터에서 관련 CS를 처리합니다
  • 구축 비용 절약: 자체 솔루션과 효과는 비슷하지만, 도입 비용은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서명 방식(공인인증/간편) 선택 가능: 공인인증 서명과 간편인증 서명 중 상황에 맞는 서명을 선택해보세요.
  • 자유로운 수신자 인증 방식 선택: 공인인증서(법인/개인), 휴대폰 인증, 인증키, 무인증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대량 발송 및 자동치환 기능: 대량 발송이 가능하며 수신자 정보가 계약서에 자동 치환되어 업무시간이 절약됩니다.
  • 비회원 간편 서명: 비회원도 PC 및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서명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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