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년 11월 미납 고객님들에게 알려드립니다

2020-11-23

안녕하세요?
항상 스마트빌을 이용하여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스마트빌 에서는 운영상 부득이하게 2개월 이상 미납된 고객님들에게 스마트빌의 일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서비스 제한 대상
  • • 후불제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에게 2020년 10월(2020.10.01~2020.10.31)에 사용하신 서비스에 대한 이용료가 2020년 11월 10일에 청구되었습니다.
  • • 2020년 11월 10일에 받으신 청구서에 미납금액이 포함되어 있는 고객님들은 2020년 11월 27일부터 일부 서비스 사용이 제한됩니다.
2) 제한 대상 서비스
  • • 매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전자계약서비스
3) 결제 방법
  • • 현재 미납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로그인 시 미납 안내 팝업이 보여집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하시여 요금 결제 메뉴로 이동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 청구서를 수신하지 못한 고객님께서는 스마트빌에 로그인 하신 후 [스마트빌 홈페이지>요금관리하기>요금결제>청구금액 결제]에서 청구금액을 확인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 결제 방법은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방식이 있습니다.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시어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특히, 표준형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매월 미납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4) 결제 금액에 대한 세금계산서
  • • 결제하신 금액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보관함 > 매입세금계산서]에서 당일 오후 19:00 이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전자세금계산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늘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항상 고객님을 위해 노력하는 스마트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