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마트인쇄] 기능 제공 안내

2015-02-02

[스마트인쇄] 기능 제공 안내
안녕하세요? 스마트빌 입니다.
기존 스마트빌의 [인쇄] 기능을 보완하여
고객님 업체 특성에 맞게 직접 인쇄 방식을 선택하여 인쇄할 수 있도록
[스마트인쇄] 기능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인쇄] 기능은 전자세금계산서 보관함 목록과 상세 조회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인쇄 사용 안내]
1. [스마트인쇄] 버튼 클릭
① 매출/매입 보관함 , 위수탁세금계산서 조회, 전체세금계산서 조회, 비회원세금계산서 조회 리스트
    하단에서 인쇄할 목록 선택 후 [스마트인쇄] 클릭
② 세금계산서 상세 조회 하단에서 [스마트인쇄] 클릭
2. 인쇄방식 선택
품목 /비고의 글자수 및 장당 인쇄 매수 등 업체 특성에 맞춰 인쇄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① 기본형
- 품목/ 비고의 글자수가 많은 경우, 품목/비고란의 높이가 늘어나고 글자크기는 유지됩니다.
- 한 장에 세금계산서 1건의 인쇄만 가능합니다.
② 높이 고정형
- 품목/비고의 크기가 고정되어 글자수가 많은 경우 , 글자 크기가 작아집니다.
- 인쇄옵션을 [장당 2건씩]을 선택하여 조회하면 한 장에 세금계산서 2건씩 인쇄가 가능합니다.
※ V3 변경 전 양식의 세금계산서 인쇄는 기존 [인쇄] 기능을 이용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