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고객센터
  • 스마트인사이트
  • 원격기술지원 서비스
서비스 바로가기
  • 공인인증서 신청 및 관리
  • 서비스 메뉴얼

1588-8064

  • 스마트빌 도입문의
  • 1:1 문의
 
제목 스마트빌 IE 8, 9 버전 지원 중단 안내
작성일 2018-11-28 조회수 8875
내용

스마트빌 Internet Explorer 8, 9 버전 지원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스마트빌입니다.
스마트빌 포털사이트의 Internet Explorer 8, 9 버전에 대한 지원이 중단됩니다.
그간 고객님들의 다양한 업무환경을 지원하고자 구형 브라우저까지 고려하여 개발 및 운영해 왔으나 해당 브라우저는 웹표준을 이행하지 않으며, 기능과 성능에 모두 문제가 있어 스마트빌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온전히 수행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또한, 제조사인 MS에서 이미 보안업데이트와 오류패치에 대한 지원을 공식적으로 중단한 상태입니다.
MS공식정책 → https://www.microsoft.com/ko-kr/windowsforbusiness/end-of-ie-support
따라서 해당 브라우저를 사용중인 고객님들께서는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하여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조치해 주십시오.
◎ 브라우저 버전 확인 방법
IE 메뉴 >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확인 (클릭 → https://mudnji.tistory.com/311)
◎ 브라우저 업데이트 방법
- Windows XP 사용자 : XP에서는 IE 상위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먼저 OS를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 Windows 7 사용자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internet-explorer-11-for-windows-7-details.aspx
- Windows 8/8.1/10 사용자 : 윈도우 업데이트를 사용하십시오.
지원 중단은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 공식지원 중단일 : 2019년 5월 31일
- 공식지원 중단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8, Internet Explorer 9
※ 중단일 이후로 해당 브라우저를 전혀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이후의 서비스 업그레이드나 편의사항 개선시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급격한 인터넷 환경변화에 발맞추어 고객님들께 더욱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불가피한 조치임을 양해해 주시고, 더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18년 11월 미납 고객님들에게 알려드립니다
다음글 [당첨자 발표] 2018년 11월 스마트빌 설문 이벤트
 
목록